이글루스 | 로그인  


크리스마스 시즌에 아프면 막장인가요?

크리스마스 시즌에 아프면 막장인가요?

이 글이 적혀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.

http://nosyu.pe.kr/1201

 

 

Egloos에서 Textcube로 이사를 하였습니다.

이글루스에 적은 글과 댓글, 트랙백, 이미지 모두를 옮겼습니다.

 

처음에는 이글루스에 글을 보존할 생각이었습니다.

하지만 이글루스에 올린 자료는 미래에 이글루스 회원 모두가 공유할 수 있기에

남겨두는 것만으로도 황당한 일이 발생할 듯싶습니다.

따라서 전체 삭제를 생각하였지만, 인터넷 상의 링크 전부를 수정할 수 없기에

각 글마다 이사한 곳으로 딥링크를 남기고자 하였습니다.

글 읽기에 불편함,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크리스마스 시즌에 아프면 막장인가요?

이 글이 적혀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.

http://nosyu.pe.kr/1201

by NoSyu | 2007/12/25 08:28 | in Life | 덧글(33)

Commented by imc84 at 2007/12/25 09:32
헐 그게 사실이라면 좀 무섭군요...가 아니라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. 쾌차하시길...
Commented at 2007/12/25 09:50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by 이녁 at 2007/12/25 09:53
그래도 즐거운 휴일이니 메리 크리스마스^^
Commented by 달룡.. at 2007/12/25 10:01
좀 나아지셨다니 다행이시네요..즐겁고 행복한 성탄절 되시길..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0:38
/imc84/
네.. 약먹고 빨리 낫겠습니다.ㅜㅜ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0:40
/비공개/
네.. 어제보다는 많이 좋아졌습니다.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0:40
/이녁/
이녁님도 메리 크리스마스~^^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0:40
/달룡../
달룡님도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.^^
Commented by Mizar at 2007/12/25 11:12
아니 23일의 치킨에 무슨 효과가 있었길래 갑작스레 배가 아프신가요?
지금은 괜찮아지셨는지 모르겠네요...
아니 덧글을 보니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신 듯한..OTL
빨리 나으시기를..;ㅅ;
Commented by Master-PGP at 2007/12/25 11:14
곧 나가기전에 한글자 적고갑니다

...건강하시길;; 메리크리스마스;;(...)

ㅡㅡ/;;
Commented by 팔랑기테스 at 2007/12/25 11:33
히...힘내시길...
Commented by 미고자라드 at 2007/12/25 12:19
어차피 케빈과 함께 보낼거니 아파도 상관은 없습니다 (?)

메리 크리스마스~ ^^
Commented by Hee at 2007/12/25 12:42
크리스마스에 아파서 집에 있느라
커플들의 염장을 보지 않아도 된다는 건
막장이 아니라 축복(?) ㅎㅎ;
암튼 얼렁 나으시길 바래요!
메르크리스마스~!
Commented by dokio at 2007/12/25 14:35
불행한 일이;ㅁ; 지금은 괜찮으시다니 다행이네요. 전 아부지 생신이라 ㅎㅎ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5:33
/Mizar/
아마 오랜만에 먹은 치킨이라 위가 놀랬나봅니다.OTL....
한숨자고나니 아침 때보다는 괜찮네요.^^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5:33
/Master-PGP/
건강이 최고죠..
그런데 어딜 가시죠?
(설마...)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5:34
/팔랑기테스/
힘.. 내겠습니다!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5:34
/미고자라드/
이번에는 캐빈도 못 봤습니다.OTL...

늦었지만, 미고자라드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& 해피 뉴이어~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5:35
/Hee/
아.. 그런 좋은 점이 있군요.ㅜㅜ

Hee님도 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& 해피 뉴이어~^^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5:35
/dokio/
와우.. 아버지 생신이시라니...
겹으로 축하해드릴 수 있겠네요.^^
Commented by 아르핀 at 2007/12/25 16:24
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~ ~_~)/
아프신 것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.
p. s. 전 솔로라서 지금까지 푹 잤답니다.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7:37
/아르핀/
아.. 아르핀님도 메리 크리스마스~
아직도 속이 싱숭생숭하지만 이 정도면 괜찮죠.^^

PS
저도 솔로라..OTL....
Commented by 원사색 at 2007/12/25 18:55
크리스마스에 블로그질 자체가 막장인듯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8:58
/원사색/
ㅋㅋㅋ
Commented by Basquiat at 2007/12/25 19:15
크리스마스에 군대에서 블로그질 이라면..?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19:41
/Basquiat/
그건 막장이 아니라 암울...(응???)
Basquiat님은 현재 군인이신가요??
Commented by あさぎり at 2007/12/25 20:39
전 오늘 감기때문에 하루 종일 누워있다 이제 일어났... OTL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5 21:24
/あさぎり/
저런.. 지금은 괜찮으세요??
저는 이제 괜찮은 듯싶습니다.^^ㅜㅜ
Commented by Basquiat at 2007/12/25 22:02
네. 현재 암울.. 하게도 군인입니다.
인터넷보급으로 인한 해택은 받고있지만..

Nosyu님의 좋은 글귀.
성공의 여부는 그만두지 않는데 달려있다.가 제머리속엔
성공의 여부는 쉬지않는데 달려있다로, 인식되버림.. ..

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6 12:27
/Basquiat/
앗.. 일어나십시오~~
(좌절금지...)

저도 가끔 '그만두지 않는데'임에도 '쉬지 않는데'로 착각합니다.;;;
Commented by 에로스 at 2007/12/26 20:06
크리스마스 아니라도 언제든 아프면 서러운 겁니다 ㅠ_ㅠ
지금쯤은 쾌차하셨으려나요?

(휴대폰 액정문제는 일명 버스폰이라는 것을 사면서 해결하면 좋을거같습니다 저도 천원짜리 휴대폰 쓰고 있어요 ^^;;)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6 21:18
/에로스/
아프면 서럽죠.ㅜㅜ
네..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.^^

버스폰...
저도 한 번 타고 싶었지만, 너무 어렵습니다.ㅜㅜ
Commented by NoSyu at 2007/12/27 20:11
/루크/
솔로에게 크리스마스는 평범한 날이군요..OTL....
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.^^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